올 가을 쇼미더머니 시즌 10이 방영 예정이죠. 프로듀서 라인업이 하나둘 공개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프로듀서는 그레이 - 송민호 한팀이 공개되었는데요. 이번에 슬롬 - 자이언티 팀이 합류한다는 소식이에요!
자이언티는 쇼미더머니와의 인연이 이번이 처음은 아닙니다. 시즌 5와 바로 전시즌인 시즌9 에서 프로듀서로 활약한 바 있죠. 특히 시즌 9에서는 기리보이와 함께 프로듀서로 출연해 우승자인 릴보이를 배출하는 저력을 보였습니다. 파이널 무대 'CREDIT'은 쇼미더 머니 사상 역대급 무대로 평가받기도 합니다.
'믿고 듣는 음원' 의 소유자 자이언티는 주옥같은 수많은 히트곡들이 있어요. '양화대교', '꺼내먹어요', '미스 김','뻔한 멜로디', 'No make up', '노래' 등 제목만 들어도 바로 멜로디가 떠오를 정도로 유명한 곡들이죠. 이런 자이언티가 쇼미10에서는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기대가 큽니다.
이번에 자이언티와 한팀으로 나오는 슬롬은 박재범, 사이먼도미닉, 기긋, 식케이 등 대한민국 인싸 아티스트들과 여러 작업을 같이 한 프로듀서 겸 비트메이커 입니다. 쇼미더 머니 9에서 자이언티-기리보이 팀의 비트메이커로 활약하면서 '내일이 오면', 'CREDIT' 등을 프로듀싱 했죠. '명곡제조기' 자이언티와 슬롬 조합이 어떤 명곡을 또 만들지 너무 기대됩니다. 벌써부터 귀가 근질거리네요.
쇼미더머니 시즌10 은 오는 3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SNS등에서 래퍼 지원접수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