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양혜지가 프로게이머 데프트와 열애설이 나왔어요. 이에 대해 양혜지의 소속사 어썸 이엔티는 공식입장을 통해 양혜지와 데프트는 사귀는 사이가 아니라고 부인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커뮤티티들에서는 여러 증거사진이 나오고 있어요.
두 사람은 중학교 동창이라 어려서부터 친한 사이였다고 해요. 양혜지는 데프트가 종종 같이 게임도 하고 응원도 하는 선수라고 합니다. 하지만 둘이 너무 친한 사이여서 일까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둘의 빼박 증거사진이 돌면서 열애설이 제기되고 있어요.
열애설이 제기된 증거사진
증거사진 1. 데프트가 양혜지를 검색한 기록이 있다.
사건의 발단이기도 한 이 사진은 21일 데프트가 아프리카 TV를 통해 실시간 방송을 진행하던 중, 데프트 개인 유튜브 계정으로 자신의 이름을 검색했는데요. 유튜브 검색창에 데프트가 '데프트 양혜지'를 검색한 기록이 노출되었습니다. 이 사실이 온라인을 통해 일파만파 퍼지면서 과거 SNS 사진들이 재조명되기 시작했어요.
증거사진 2. 양혜지와 데프트의 커플티
과거 데프트가 방송에서 입었던 반팔티와 양혜지의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반팔티가 커플룩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증거사진 3. 둘의 같은 잠옷 디자인
역시 양혜지의 사진과 데프트가 방송중 노출된 의상인데요. 양혜지의 잠옷과 데프트의 잠옷 바지가 같은 디자인이죠.
증거사진 3. 같은 종류의 반려식물
또한 둘은 같은 종류의 꽃을 키우는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데프트의 SNS에서 나팔꽃을 키운다고 밝힌 바 있는데, 양혜지 역시 팬카페에 나팔꽃을 키운다고 이야기했죠. 둘 다 화분 안에 이름표를 꽂아두기도 했습니다.
양혜지는 2016년 웹드라마 '전지적 짝사랑 시점 시즌 2' 를 통해 데뷔했고, 현재 JTBC 드라마 '알고 있지만'에서 열연 중이에요. 그리고 데프트는 e스포츠 리그 오브 레전드 프로게이머로 한화생명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아프리카 TV에서 팬들과 활발한 소통 중이라고 해요.
데프트와 양혜지는 1996년생 동갑내기로 상암중학교 동창생이라고 합니다. 현재도 연락중인 사이고요. 과연 이 증거사진들은 우연의 일치인 걸까요? 둘의행보를 주목해봐야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