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이 새 싱글로 찾아왔어요! 무려 4년 만이에요. 오랜만에 빅뱅을 보니 너무 반가운데요. 오늘 새 싱글 '봄여름 가을 겨울'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018년 '꽃 길' 이후 처음 나온 신곡입니다.
빅뱅의 디지털 싱글 '봄여름가을겨울'은 발매되자마자 아이튠즈 33개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면서 건재함을 증명했네요. 역시 빅뱅은 빅뱅입니다. 한국, 중국, 일본 최대 음원사이트인 멜론, QQ뮤직, 라인뮤직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는 중이고 SNS도 난리가 났습니다. 해시태그 #BIGBANG_STILLIFE 가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 1위로 떠오르는가 하면 #빅뱅 오늘 컴백 은 중국 최대 커뮤니티 웨이보의 핫 검색어를 차지하는 중이에요.
지난 2018년 '꽃 길' 에서 "부디 또 만나요 꽃이 피면"이라고 노래했던 빅뱅은 코로나도 점점 걷히고 벛꼿이 만개해있는 오늘 다시 돌아왔습니다. 이번 '봄여름가을겨울'은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데 따뜻하고 웅장한 밴드 사운드에 태양과 대성, 지드래곤, 탑의 목소리가 입혀져 서사적이고 감성적인 매력이 돋보이고 음악을 들으면서 계절의 변화가 느껴지는 곡입니다.
'봄여름가을겨울'의 뮤비는 꽃이 만발한 봄에서 시작해 여름, 가을, 겨울로 이어지고 잔잔한 색감과 낮은 채도로 서정적이고 추억을 자극해 마음마저 뭉클해지는 느낌이에요. 빅뱅의 이야기는 아직 끝이 아니었습니다. 빅뱅의 데뷔 이후 지금까지 사건사고도 많았지만 그럼에도 그들의 이야기는 계속되고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