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PD 가 MBC에서 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MBC는 공식입장을 통해 김태호 PD가 사의 표명을 했고, 오는 12월 MBC를 퇴사하게 되었다고 전했는데요. 현재 진행중인 '놀면 뭐하니?' 의 향후 행방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요?
김태호PD 는 2001년 1월 MBC에 입사해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연출하며 MBC 예능발전에 크게 이바지했죠. 나영석PD와 함께 대한민국 예능계에서 쌍벽을 이루는 PD인데요. 만드는 프로그램마다 대박을 치면서 국민예능을 만드는 김태호PD는 MBC를 퇴사하지만, MBC와의 협업은 계속된다고 합니다.
김태호PD가 퇴사를 하면서 현재 방영중인 '놀면 뭐하니?' 는 어떻게 되는건지가 가장 궁금해지는데요. 김태호PD의 퇴사 이후에는 함께 일했던 후배 PD들이 계속해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김태호 PD의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는 독자적인 제작사를 차릴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어요.
김태호PD는 참신한 기획과 다양한 분야와의 콜라보가 특징인데요. 스포츠, 꽁트, 가요제, 토크쇼 등 프로그램 안에서 특집 구성을 많이 하는것도 김태호PD 예능의 특징이죠. 나영석 PD도 그렇지만 가장 큰 장점은 출연자들의 캐릭터를 잘 잡아주는것인데요. 고정멤버들 뿐만 아니라 게스트들까지 캐릭터성을 부여하는 세심함이 돋보이는 PD입니다.
MBC를 나와 홀로서기하는 김태호PD가 앞으로 보여줄 예능의 스펙트럼이 얼마나 넓어질지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