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 이야기들/요즘이슈

휘인 자필편지로 RBW 재계약 불발소식 전하며 마마무 활동은 계속하기로

by ┘ 2021. 6. 13.

'마마무' 의 휘인이 소속사 RBW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어제 12일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남겼는데요. RBW측은 "휘인이 당사와 오랜시간 다각도로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왔으나 최종적으로 재계약을 체결하지 않기로 결정, 당사오 전속 계약이 종료된다. 휘인의 선택을 존중하며, 새로운 출발선에 있는 휘인에게 늘 행복과 행운이 따르기를 바라다" 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다행히도 마마무로서는 2023년 12월까지 신보 제작 및 단독 콘서트 출연 등 일부 활동에 대해선 연장 합의 계약을 했다고 해요. 마마무의 다른 멤버 솔라, 문별, 화사 3인은 RBW와 재계약을 마쳤고, 휘인만 재계약이 불발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휘인

 

연습생기간부터 10년을 함께한 RBW를 떠나게 되었네요. 휘인은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해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며 데뷔와 동시에 스타가 되었죠. 지난 4월에는 솔로 미니엘범 '레드'로 성공적이었고, 여러 드라마OST를 부르는 등 솔로가수로써의 역량도 충분히 보여줬습니다. 마마무로서도 함께하지만 휘인 개인의 행보에 꽃길만 있길 바래요!

 

 


휘인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마마무 휘인입니다.
우리 무무들, 그리고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서 공식기사를 통해 소식을 들으셨을 텐데요. 연습생 기간부터 10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울고 웃으면서 천천히 이 자리까지 올라오게 해준 저희 고향과도 같은 RBW를 떠나 새로운 환경으로 나아갈 준비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저의 인생에 있어서 처음 마주하는 일이다 보니 많이 낯설고 어렵기도 하고 여러 감정이 드는데요. 오랜 시간 함께하며 고생해주신 RBW 식구분들의 노력이 있었기에 제가 이렇게 넘치는 사랑을 받을 수 있었어요.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제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7년이라는 청춘을 함께해준 우리 무무들 정말 고맙고 앞으로 더 행복할 날들을 무무와 그리고 멤버들과 함께하기 위해서 더 노력하고 열심히 활동하며 좋은 음악으로 보답할게요!

우리 마마무는 4명 모두가 늘 여러분들 곁에 함께할 거에요. 수많은 응원과 걱정, 격려의 말씀들 가슴 깊이 새기고 앞으로의 날들을 멋지고 씩씩하게 살아보겠습니다.

더 비상하는 휘인과 마마무 지켜봐주세요! 감사합니다!
무리 무무들 사랑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