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부터 새로 시작된 꿀잼보장 드라마 소개해드려요! 넷플릭스 카카오TV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 인데요. '분노조절따윈 없는 미친X 가진 노휘오(정우 분) 와 분노유발 100% 미친X 이민경(오연서 분) 이 누가 진정한 이구역의 미친x 인지를 다투는 코믹드라마 입니다.
어제 2회가 방영되었는데 반응이 아주 뜨거운 핫한 드라마랍니다.
이 구역의 미친 X
방영일 : 2021년 5월 24일~ 매주 월, 화, 수 (오후 7시)
연출 : 이태곤
출연: 정우 (노휘오), 오연서(이민경), 백지원(김인자), 이혜은(최선영), 이수현(이수현), 안우연(이상엽)
채널 : 카카오TV(오후 7시), 넷플릭스(오후 9시) 방영
공개된 티저예고편을 봤을때부터 이건 찐이다! 싶었는데요. 시작하고 나니 역시나 빅잼보장입니다.
열혈 강력계 경찰이지만 어떤 사건으로 인해 분노조절장애를 갖게된 노휘오, 또 무슨 사연인지 자신조차 믿지 못하게된 이민경. 이 둘은 사사건건 만날때마다 부딪히며 난투극에 가까운 싸움을 벌이는데요.
제작발표회에서 두 배우는 촬연현장 분위기가 너무 즐겁고 재밌었다. 짧은 분량의 드라마다 보니 너무 아쉬웠다며 오연서는 "6부만 더 촬영했으면 좋겠다" 고도 했다고 해요. '이구역의 미친X'는 총 13회부작이지만 한회당 30분씩 방영되다보니 분량자체는 좀 짧은 감이 있어요. 드라마가 워낙 재미있어 몰입을 한 까닯도 있지만 이제 보기시작한거 같은데 끝나버리는 느낌이라 조금 아쉽긴 했어요.
미친X 노휘오와 이민경. 이 둘은 처음부터 미친X는 아니었는데요. 그들의 사연은 무엇일까요?
노휘오가 미친X가 된 사연
의협심 넘치는 열혈경찰로 살던 노휘오. 비가 지랄맞게 퍼붓던 그날. 그날 이후 경찰에서 파면에 파혼까지, 순식간에 인생이 나락으로 떨어지자 세상에도 자신에게도 화가나 견딜수 없게된다. 그 이후 휘오는 분노를 참지 못하는 미친X가 되어버리고, 부디 분노가 사그러들기를 바라며 심호흡도 하고 숫자도 거꾸로 세보지만, 그의 앞에 나타난 또다른 미친X 민경이 나타나며 분노는 사그러들기는 커녕 더욱 폭발해버린다.
이민경이 미친X가 된 사연
커리어와 미모를 다 갖춘 무결점 인생을 살고있던 그녀. 비오던 그날, 그날이 문제다. 그날의 상처는 아무를 생각이 없이 점점 더 깊어져만 가고, 그 누구도, 심지어 자기 자신도 믿을 수 없게 되어버린 민경은 자신이 만든 감옥에 갖혀 망상과 강박에 시달리는 미친X가 되어버린다. 그런 그녀의 앞에 수상해도 너무수상한 미친X 휘오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렇게 서로 만나서는 안될 정반대 방향의 미친X 끝판왕 둘이 만나 미친X게이지가 풀로 상승해버리지만, 이 둘의 케미로 아픔을 치유할 수 있을지 궁금해집니다.
거기에다 어랏! 악뮤의 수현양! 드라마에서도 보다니 너무 반가워요!
오늘 저녁 7시에 3화가 방영되는데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