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그룹 위너 멤버 전원이 YG 엔터테인먼트와 5년 재계약에 합의했다는 소식이에요. 위너 멤버들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김진우는 이미 일찍이 재계약할 의사를 표시했는데 오늘 YG에서 확정 발표를 했습니다.
위너는 소속사를 통해 '항상 우리편에서 우리와 함께해준 '이너서클' 에게 존경한다는 말을 꼭 해주고 싶다. 여러분 덕분에 오늘의 우리가 존재한다. 종착점 없는 음악여행, 앞으로도 여러분과 더 많은 추억 나누며 함께하고 싶다' 라고 전했습니다.
현재 위너 멤버중 김진우와 이승우는 국방의 의무를 수행중이어서 팀활동은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데요. 강승윤과 송민호는 각각 솔로로 활발하게 활동중이죠. 앨범 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미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강승윤은 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카이로스','보이스4' 출연해 연기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라켓소년단' 에도 특별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송민호는 '신서유기' 에 출연해 예능감을 뽐내면서 인기가 더욱 많아졌죠. 최근에는 쇼미더머니 10에 그레이와 함께 프로듀서로 출연한다는 소식도 들리고 있습니다. 예술쪽에 재능이 많아 패션, 그림, 음악 등 다방면에서 재능을 보여주고 있어요.
위너는 지난 2013년 서바이벌 프로그램 'WIN: Who is Next' 에 출연해 우승을 하면서 'WINNER'라는 팀명으로 활동을 하게 되었는데요. 이후 준비기간을 거쳐 2014년 8월 17일 정규1집 '2014S/S' 로 데뷔했습니다. 위너는 데뷔곡 '공허해' 를 시작으로 'BABY BABY' "REALLY REALLY' 'LOVE ME LOVE ME' 'EVERYDAY' 'MILLIONS' 'AH YEAH' 등 데뷔이래 발매한 모든 앨범 타이틀곡을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놓치지 않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