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네티즌이 가수 성시경씨에게 가스라이팅을 당했다고 주장하면서 청와대 국민청원까지 올리는 황당한 일이 벌어졌습니다. 지난달 30일 청와대 국민청원에 '가스라이팅 정신적 피해 처벌 강화, 인스타 실명제, 방송 직권남용법 규제 (가수 성시경 중심으로 8개월 이상 방송3사 라디오 집단 가학, 가스라이팅 당함)'이라는 제목으로 올린 이 글은 현재 51명의 동의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가스라이팅 피해를 당했다는 A씨의 주장 요약
MBC, KBS,SBS 라디오 방송 전체가 어떻게 알았는지 모르지만 나의 신상을 알고 가스라이팅 했다.
내가 조현병 및 성시경 광팬 스토커로 오해받고 모욕 및 조롱받는 억울함을 풀도록 공론화시켜주고, 다시는 방송사유화 및 가스라이팅할 수 없도록 처벌 바란다. 지난 가스라이팅을 당한 8개월동안 편히 잘수도 없고 앉아서 꾸벅꾸벅 조는것이 일상이 되었다. 악플때문에 견딜수가 없으니 인스타 실명제를 청원한다.
네이트 판에도.
A씨는 네이트 판을 통해 가스라이팅에 대한 여러가지 증거를 공개하기도 했는데요.
- 3월 20일 박하선 씨네타운 사연문자에 성시경이 똥파리짓(fly) 해도 내가 좋아하는 노란색 옷 입으니 노란 나비 Butter Fly같죠. 버터바른 똥파리가 제눈엔 노란나비같이 예쁘고, 제가 꽃이 된거 같아요. 라고 썼다. 그런데 5월 21일 발매된 앨범에 타이틀곡 I Love you 작사작곡편곡이Butter Fly이다. 본인을 가스라이팅 하기 위한 곡이다.
- 성시경씨가 작년 봄부터 인스타 피드로 본인 프사와 카스를 따라한다. 본인이 간 식당이나 그 근처 식당을 며칠뒤에 피드에 올린다.
- DM으로 왜자꾸 이러시냐고 저 어떻게 아시고 이렇게 따라하시냐고 이러다가 내일 하리보케이크라도 만들라고 하면 만들어서 올리실것 같아요. 라고 보내니 진짜 다음날 하리보케이크 만들어서 동영상이랑 피드를 올렸다.
- 작년 10월부터 MBC, KBS, SBS 어디를 틀어도 성시경 노래나 연관된 노래가 나오고, 오프닝 내용 퀴즈도 다 본인과 연관되어 있다. 본인이 성시경에게 보낸 DM 내용또는 프사 내용으로 방송된다. 예를들어 하늘을 두손으로 가려라, 진실을 밝힐거다 라고 DM을 보내면 그날 아침 장성규 굿모닝FM에서 하늘색 꿈과 하늘색풍선을 선곡한다. 이런식으로 실시간으로 성시경 DM과 온갖 라디오 사람들이 본인의 정보를 주고받는다.
이외에도 많은 정황을 공개했습니다. 그러면서 성시경측이 자신을 고소하지 않는 이유는 진짜여서 그런 것이라고 했는데요. 성시경측은 이 일을 인지는 하고 있으나 별다른 입장을 내지는 않고 있습니다. 좀 무섭고 섬뜩하기까지 한 소식이네요. 성시경씨 힘내세요.
https://pann.nate.com/talk/360597462
#왜내지인들 병원에안보내고 동의하고 날믿을까요?#1월부터 실명 sbs고릴라도 썼는데, 왜 저는고
네이트온도 본인 실명임. 내지인들은 왜 날 병원에 안보내고, 실명로그인해서 이리써줄까요? 그동안 행실이 이럴수가없어서입니다. 연예인 쓰레기많은거 영화안보셨나요? 원래 끝까지 발뼘하
pann.nate.com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Temp/Vvnevg
가스라이팅 정신적피해처벌강화 ,인스타실명제,방송직권남용법규제(가수성시경 중심으로 8개월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