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석이 왓챠 오리지널 새 예능 프로그램 '더블 트러블' 의 MC로 확정되었다는 소식이에요! 김지석의 데뷔 이래 첫 음악 예능프로그램 MC를 맡았는데 방송인 장도연과 함께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너무나 기대가 됩니다.
왓챠 오리지널 새 예능 프로그램인 '더블 트러블' 은 가요계 대표 '트러블러' 들이 사고 칠 수 있을 것 같은 '더블 트러블' 파트너를 찾아 사고 칠 것 같은 듀엣 무대를 만드는 음악쇼로 남녀 아이돌 10인이 '최고의 듀엣' 자리를 놓고 펼치는 음악 경연 프로그램입니다.
기존에 음악 경연 프로그램은 차고 넘치게 많지만 이번에는 일반인이 아닌 아이돌 들의 경연 무대인 만큼 더욱 기대가 되고 조합에 따라 어떤 무대가 나올지 기대가 큽니다. 게다가 예능 배테랑인 장도연과 김지석이 MC로 확정되었으니 프로그램이 잘될일만 남은것 같아요.
김지석은 드라마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섬세한 감정선이 필요한 연기부터 코믹까지 모두 소화가능한 스펙트럼이 넓은 배우입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유튜버로도 활동하면서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있다고 해요.
게다가 믿고보는 입담천재 장도연은 말할것도 없이 정상급 MC이니 당연히 기대가 될 수 밖에 없는데요. 타고난 개그 감각과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더블 트러블' 에서도 여전히 물흐르듯 깔끔하고 재치 있는 진행을 할 것을 예고하고 있습니다.
12월 중 첫 방송되는 왓챠의 새 예능 '더블 트러블'은 11월 12일 왓챠 서비스를 통해 방청객을 모집한다고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