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한류스타커플이 결혼으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현빈 손예진 커플이 오늘 오후 4시 서울 광장동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애스톤 하우스에서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웨딩화보 역시 너무 아름다운 커플임을 증명하고 있어요.
축사는 장동건 축가는 거미 & 김범수
본식은 비공개로 진행되어서 현빈의 소속사측에서 웨딩화보를 공개했는데요. 자연스러우면서도 정말 진심으로 행복해 보이는 모습에 그저 미소만 지어지네요. 현빈 손예진의 결혼식에는 가족과 지인들 등 약 300명의 하객이 참석하고, 현빈의 절친인 장동건이 결혼식 축사를 맡는다고 해요.
또한 결혼식 축가는 지금의 현빈과 손예진을 있게한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를 부른 거미와, 자칭 타칭 축가 장인 김범수가 불렀다고 해요.
현빈과 손예진의 인연
현빈과 손예진은 지난 2018년 영화 '협상' 에서 처음 호흡을 맞췄습니다. 그 당시에도 두 사람의 완벽 케미에 열애설이 났었고, 더욱이 동반 미국 여행 사진과 목격담이 나오면서 기정사실화 됐는데요. 그때는 두 사람 모두 열애 사실에 대해 강력 부인했었습니다. 그 후 2020년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다시 한번 함께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으며 제발 사귀라는 말까지 돌정도로 케미가 좋았는데요.
이후 지난해 1월 열애를 공식인정하고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습니다.
현빈 손예진의 신혼집은
얼마전 현빈이 집을 구입하면서 신혼집이냐는 예측이 돌았었죠.. 연예인들과 작가, 미술가들이 대거 입주해있는 구리 아치울 마을 워커힐 포도 빌 펜트하우스인데요. 아치울 마을은 호화롭고 친환경인 고급주택들이 들어선 수도권 내에서 신흥부촌으로 주목받고 있는 곳입니다. 워커힐 포도 빌 펜트하우스는 70평대로 지하 1층에서 지상 4층, 7세대가 입주 가능한 규모입니다. 현빈은 이 집을 약 48억 원에 매입했다고 합니다.
두 분 예쁜 가정 꾸리시고 백년해로하시길 바라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