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민정씨가 '평화음악회-마음,잇다' 에서 단독 MC 로 발탁 되었습니다. 80분간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음악회에서 혼자 진행을 하게 되었는데요. 정말 대단한 일이죠?
'평화음악회-마음,잇다'는 한반도 평화와 더 나아가 전세계의 평화를 위한 메세지를 전달 하기 위해 마련되었어요.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이 제작, 지원하고 민족화해협력범국민협의회, (사)김대중 이희호 기념사업회가 지원한다고 합니다.
이민정씨는 평소에도 산불피해 아동을 위한기부, 취약 계층 여성을 위한 캠페인등 사회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을 계속해왔는데, 그런 이민정씨의 선한 영향력이 이번 음악회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 할 것 같습니다.
작년 평화음악회에서는 박하선씨 MC에 가수 양희은씨, 윤도현밴드, 다이나믹듀오, 백아연, 김호중,뮤지컬배우 김소현씨등 다양한뮤지션들이 참가했었는데요. 올해에는615 남북공동선언21주년을 맞이해 국내 최정상급뮤지션 및 배우가 대거 출연해 분단의 아픔, 헤어진 가족에 대한 그리움, 평화와 화합의 메세지를 전할 예정입니다.
'2021 평화음악회 -마음 잇다' 는 오는 13일 오후 5시 40분 부터 80분간 KBS1TV에서 생방송되고, 코로나 19 방역수칙을 지켜 무관중 공연으로진행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