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생활의 발견

유튜브 프리미엄 회원 <구글 홈 미니> 무료증정 / "만료된 혜택입니다" 해결방법

by ┘ 2020. 3. 3.

안녕하세요~ 유라재 입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아프신 분들도, 여러모로 힘드신 분들도 너무나 많지요.

감사하게도 저는 가족중에 확진자는 없지만.. 두 쌍둥이와 외출을 안한지 근 열흘이 되어가고 있어요.

이쯤되니 오늘이 무슨요일인지..며칠인지 감각이 점점 없어지고 있어요.

그래도 이런때에 아무일 없이 지낼 수 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한 요즘 입니다.

 

 

 

 

 

 

어쨋든 매일 똑같은 하루하루를 보내고..걱정거리는 늘어가는 와중에

오늘 작지만 잠시 웃을 수 있는 좋은 소식이 왔네요

제게 늦게온건지 아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지만 공유해볼게요~

 

오늘 아침에 자고일어나 핸드폰을 봤는데

어머낫! 요런 메일이 와있었어요!!

 

 

 

 

오잉~ 이게 뭐지

왜 주는건지 뭔진 몰라도 유료라고하니 잠이 확깨고 눈이 땡그래졌어요 

 

 

 

여기서 잠깐!

 

 

 

 

구글 홈 미니는 구글에서 서비스하는 인공지능 비서에요.

국내에는 2018년도에 출시가 되었고,

핸드폰에 있는 구글 어시스턴스와 같은 기능을 가진 AI스피커에요 

 

기능은 다중언어인식, 보이스매치(최대 6명 목소리 구분), 다기기 지원

메일확인, 검색, 번역, 유튜브, 넷플릭스 지원, 날씨알림에 사물인터넷도 지원이 된다고 해요.

 

자그럼 구글 홈 미니를 받으러 가봅니다.

 

 

 

 

 

 

제가 받은 메일로는 2020년 2월 19일 기준으로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회원에 한해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어요. 쿠폰 사용 날짜를 기준으로 멤버쉽이 활성화된 상태여야 합니다.

저기 파란색으로 프로모션 코드를 받을 수 있는 링크가 보입니다.

저기 들어가서 코드를 받으면 되겠지요~

 

 

 

 

 

 

 

오잉.. 이게 뭐지..

장난하는건가..사기인가..

분명 오늘 메일받았고 발신자도 유튜브인데 쿠폰이 만료됐답니다.

그것도 2020년 1월 23일에요!!

이눔의 유튜브가 아침부터 저를 들었다 놨다 합니다. ㅋㅋ

 

그래서 이래저래 알아보니

시스템 오류가 있는 모양이더라구요.

어떤 블로거님이 구글에 문의하시고 새로 링크를 받으셔서 

포스팅을 한 글을 보고 저도 들어가 봤습니다.

 

 

 

 

 

 

오!! 드디어 쿠폰을 발급 받았어요!!

혹시 저처럼 안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보세요!!

그럼 여기서 프로모션 코드를 복사해줍니다.

 

 

 

https://home.google.com/promotions?utm_campaign=GS104586&utm_source=support&utm_medium=google_oo&utm_term=support&config=es4tefgw

로그인 - Google 계정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accounts.google.com

 

자 이제 구매를 해보도록 할게요

 

 

 

 

 

 

저는 무난하게 검정색으로 골랐습니다

 

 

 

 

 

 

요렇게 장바구니에 담아졌으면 '결제' 버튼을 눌러줍니다.

 

 

 

 

 

결제창에 들어오면 위에 배송 받으실 주소가 나와요

주소를 쭈욱 입력해주시고요

 

 

 

 

 

 

주소 입력창 아래로 내려오면 카드정보 입력하는 부분과

프로모션 코드 입력하는 부분이 나와요

아까 프로모션 쿠폰 발급 창에서 복사해두었던 코드를 붙여넣기 해주세요

 

 

 

 

 

 

쿠폰이 제대로 먹여졌다면

YouTube Google Home Mini Offer 쿠폰이 생성되고

가격 합계가 0 원이 되었다는것을 확인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카드정보를 입력하고 저장을 눌러주세요!

 

 

 

 

 

 

주문이 잘 되었습니다.

3월 6일~13일 사이에 배송이 된다고 하네요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중이신 분들~ 혜택 놓치지 말고 받아가시길 바래요~

 

아참! 이 프로모션 이메일을 받으신 분들이 있고 못받으신 분들이 있는거 같아요~

오늘 아침에 제가 받고 신랑에게 물어봤더니 우리 신랑은 못받았다고 했거든요.

혹시 이런 메일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구글 스토어에서 구매하시면 됩니다.

구매하실때 프로모션 코드 잊지 마시구요!!

아래에 구글 스토어 구글 홈 미니 구매링크와 프로모션 코드 링크 남겨둘게요

다들 성공하시길 바라며 배송오면 후기 남길께요!

좋은하루 되시길 ^^

 

 

 


2020.03.15 현재 프로모션 상품이 모두 품절되었다고 해요 ㅠㅠ

그래서 이 행사는 종료되었다고 합니다.

 

 

구글 홈 미니 개봉기

 

https://ayjsr.tistory.com/122

구글 홈 미니가 왔어요!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쉽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유라재입니다. 드디어 구글 홈 미니가 도착했어요!! 유튜브 프리미엄 회원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으로 구글홈미니를 받았는데요. 안타깝게도 지금은 재고소진으로 종료되었다고 해요. 사실 받은지는..

ayjsr.tistory.com

 

구글 스토어

 

https://store.google.com/kr/config/es4tefgw?utm_source=crm_launch&utm_medium=google_oo&utm_campaign=GS104586&utm_term=launch&utm_content=KR&promoCode=T6L3ZOR3U99MNIR9TNJH2EE

 

Google 스토어 - Pixel, Chromecast 등

배송을 취소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구매를 처리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수리 요청을 취소하는 중에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보세요. 프로모션 코드가 주문에 적용되었으며 결제 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정된 리소스를 로드하지 못했습니다. Google Play의 기기가 새 Google 스토어로 이동했습니다. 장바구니에 추가하는 기기는 Preferred Care 요금제 신청

store.google.com

 

 

https://home.google.com/promotions?utm_campaign=GS104586&utm_source=support&utm_medium=google_oo&utm_term=support&config=es4tefgw

로그인 - Google 계정

하나의 계정으로 모든 Google 서비스를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

accounts.google.com

 

 

 

참조 블로그

https://blog.naver.com/ananwy/221830752425

유튜브프리미엄 구글홈미니 "만료된 혜택입니다" 해결방법 (+20.3.3현재 해결됨!!)

+2020.3.3현재 해결됩니다!!♡♡​28일부터 유튜브 프리미엄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구글 홈 미니 프로모션 ...

blog.naver.com

 

 

 

Have A Yammy Day~♥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