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있는 이야기들/요즘이슈

요즘 제일 핫한 김건희 패션 옷, 신발 브랜드?

by ┘ 2022. 5. 5.

윤석렬 대통령 당선인의 아내인 김건희씨가 요즘 핫하죠. 최근에 대외활동을 시작하면서 김건희씨의 옷과 신발 가방 등등 그녀의 패션에 엄청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원래도 대통령부인의 패션은 초미의 관심사였지만 이제는 전 대통령이 될 문재인 대통령의 아내 김정숙씨의 의상논란이 많았던 터라 더욱 관심이 많은것 같아요. 이번에 김건희씨가 종교계 인사들과 만나면서 공개활동을 시작했는데요. 충북 단양 구인사를 방문한 김건희가 착용한 의상과 가방등이 모두 품절사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고 합니다.

 

 

 

 

위 사진이 구인사를 방문한 김건희씨의 모습이에요. 이번에 이슈가 되었던 치마와 가방 브랜드를 알아보겠습니다!

 

 

1. 블랙 치마

 

검성색의 A라인으로 퍼지는 스커트는 온라인 쇼핑몰 'SSUMJ' 의 제품이에요. 썸제이는 저도 자주 이용하는 쇼핑몰이다보니 정말 반갑네요. 허리 아래로 핀턱 주름 디테일이 있고 옆라인에 지퍼 여밈이 있어 간편합니다. 색상은 크림, 블랙, 진베이지 컬러로 3가지라고 합니다.

 

 

가격도 54,000원으로 착한 가격이죠. 그런데 지금 주문 대란으로 배송에는 시간이 좀 걸릴듯 하네요. 모델착용사진은 진베이지컬러인데 베이지도 이쁜것 같아요! 대통령부인과 같은 쇼핑몰을 이용했다니 참 신기합니다. 그것도 보세옷인데 말이죠.

 

https://www.ssumj.com/product/by-ssumj-%EB%94%94%EC%96%B4-%ED%95%80%ED%84%B1-%ED%92%80-%EC%8A%A4%EC%BB%A4%ED%8A%B83col%EC%A3%BC%EB%AC%B8%EB%8C%80%ED%8F%AD%EC%A3%BC-%EB%B0%B0%EC%86%A1%EA%B8%B0%EA%B0%84-%EB%84%89%EB%84%89%ED%9E%88-%EC%83%9D%EA%B0%81%ED%95%B4%EC%A3%BC%EC%84%B8%EC%9A%94%ED%94%84%EB%A6%AC%EC%98%A4%EB%8D%94/12448/category/41/display/1/

 

by ssumj. 디어 핀턱 풀 스커트(3col)주문대폭주! 배송기간 넉넉히 생각해주세요!프리오더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SHIPPING TO : 가나(GHANA) SHIPPING TO : 가봉(GABON) SHIPPING TO : 가이아나(GUYANA) SHIPPING TO : 감비아(GAMBIA) SHIPPING TO : 과테말라(GUATEMALA) SHIPPING TO : 그레나다(GRENADA) SHIPPI

ssumj.com

 

 

 

 

 

 

2. 가방

 

김건희씨가 착용한 가방은 바로 일본 브랜드인 메종 블랑쉐 제품이에요. 일본 나라현에서 제작되는 브랜드로 패브릭 전문입니다. 가방보다는 양말을 주로 만들고 색상과 패턴에 대한 철학과 제조 퀄리티가 뛰어난 브랜드랍니다. 모든 패턴은 소능로 드로잉하고, 패턴에 알맞는 소재와 샘플 연구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들이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가격은 할인가로 34,300원인데요. 아쉽게도 품절이후로 재입고 계획은 없다고해요. 사실 메종블랑쉐는 검색이 잘 되지 않아서 열심히 찾아봤는데요. 국내에서 메종 블랑쉐를 유통하는 쇼핑몰은 '삭스타즈' 라는 곳이더라구요. 이 제품 외에도 궁금하시다면 한번 방문해보셔도 좋을듯 합니다.

 

 

https://sockstaz.com/product/brand_list.html?cate_no=501

 

양말가게 삭스타즈

Small steps for better days

sockstaz.com

 

 

 

 

 

 

한 국가의 대통령의 배우자는 그 국가의 여성을 대표하는 자리라고도 할수 있기 때문에 당대 여성의 이미지를 상징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고 대내외 활동 뿐만아니라 패션과 스타일모두 관심의 대상입니다. 시대의 흐름에 따라 또 정치적인 이미지에 따라 의상 역시 변화하는데요.

 

김건희씨는 비공식적인 자리에서는 소탈하고 정말 집앞에 잠깐 나온 패션을 보여주기도 하면서 국민들에게 친근함을 어필하고, 공식적인 자리에서는 블랙, 화이트, 무채색 계열의 바지 정장이나 스커트로 모던함과 커리어우먼을 강조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영부인의 패션은 정치적 메세지와도 직결되는만큼 앞으로의 패션또한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