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는 모든것/음식리뷰

오랜만에 치킨맛집 찾았어요 '아트닭스'

by ┘ 2021. 2. 15.

야밤에 왜 갑자기 치킨이 생각나는 것일까요

사실 낮에 치킨이 생각났는데

에이..그냥 밥먹지뭐..

했더니만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는너 

 

새벽에 시키려니 문연곳도 별로 없고

새로운곳에서 시켜봤어요

''

 

 

 

 

 

 

 

예술이 컨셉인가봐요

어쩜이렇게 배달을 이쁜 종이가방에 넣어줄까요? ㅎㅎ

닭발모양 로고도 귀엽습니다.

 

 

 

 

 

 

여긴 신기하게 생맥주를 캔에 넣어서 줍니다.

페트병에 넣어주는거 보다 훨씬 좋은거 같아요

배민 리뷰이벤트로 주신 '국물떡볶이' 까지 푸짐하네요

 

 

 

 

 

제가 시킨건 클래식 치킨이에요

튀김 옷을 얇게 발라 튀긴 치킨입니다.

여기의 인기메뉴는 '크리스피 치킨' 인데

저는 튀김옷을 얇은걸 선호해서 '클래식'으로 시켰어요

닭은 보니 그리 큰 닭은 아닌거 같아요

 

 

 

 

 

자 그럼 맥주와 함께 먹어볼까요?

 

 

 

 

요게 닭다리에요

좀 앙증맞은게 닭이 몇호일까요

암튼 큰닭은 아닙니다.

 

 

 

 

오 그런데 1등급 닭만 쓰신다는게 사실인거 같아요

진짜 닭냄새 1도 안나고 튀김옷도 좋았어요

기름쩐내같은것도 전혀 없는것이

신선한 기름을 쓴거 같아요.

 

튀김옷도 매운맛이 없어 유남매도 잘 먹었습니다.

 

 

 

 

 

국물떡볶이는 메뉴에도 있고, 전 리뷰이벤트로 받았는데

맛은 신전떡볶이를 따라하고 싶었는데

안맵고 더 단맛. 일까요? ㅎㅎ

 

 

 

 

함께주신 두가지 양파절임도 맛있었어요

요즘 집주변 치킨집들이 닭냄새가 자꾸나서 

치킨이 아예 물릴정도로 좀 별로였어요

그래서 한동안 치킨은 쳐다도 안봤는데

이제 여기 단골하렵니다

 

 

 

그럼 오늘도 빛나는 하루 보내세요 ☆

 

 

- 유라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