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는 모든것/음식리뷰

맥도날드 2월 해피밀 장난감 완전 대박!!

by ┘ 2021. 2. 10.

2021년 2월 맥도날드 해피밀 장남감이 바꼈어요

유남매는 햄버거를 워낙 좋아해요

하지만 너무 자주 먹는건 좋지 않으니

해피밀 장난감이 새로운것으로 바뀔때 한번씩 먹기로 약속을 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 맥날을 다녀왔습니다.

이번 맥도날드 해피밀 장난감은 바로

 

 

짜잔~

'스폰지밥' 시리즈에요!!

스폰지밥 캐릭터들이랑 집이 같이 들어있어요

비주얼이 그냥 유남매가 뿅갈만한 아이템이죠

 

사실 우리 아드님의 최애만화가 스폰지밥이거든요

딱 보는순간 이건 정말 좋아하겠다 싶었습니다.

 

 

 

맥도날드에 도착해서 보니 총 10가지의 장난감들이 있어요

2/17일까지는 1~5번

2/18일 부터는 6~10번

요렇게 제공됩니다.

 

이번 장난감은 퀄리티가 꽤나 좋아서 모으고 싶더라구요

왠지 애들보다 제가 더 좋아하는거 같은 이기분..ㅎㅎㅎ

좀 괜찮은 토이들이 나오면 바로 품절되는 맥도날드 해피밀이기에

얼릉 달려가서 4세트나 주문했습니다.

생각같아선 5세트 다 사고싶지만

햄버거를 먹을 사람도 없고 해서 

겹쳐지는 스폰지밥 만 빼고 4세트를 구매했어요

 

 

 

 

그리하야 열린 햄버거파티!

그런데 잠깐.

세트중 감튀대신 치즈스틱을 시켰었는데

암만 찾아봐도 없습니다. ㅠㅠ

직원분이 실수로 안넣으셨나봐요...

영수증도 버렸는데...

어쩔수 없지만 걍 넘어가기로 합니다.

 

 

 

그럼 장난감을 소개해드릴께요

 

 

 

 

'스폰지밥과 집게리아'

 

집게리아에서 요리하는 스폰지밥 이에요

 

 

 

'핑핑이와 파인애플집'

 

스폰지밥과 함께사는 애완달팽이죠

파인애플집인데 첨에 당근인줄 알았다는...ㅎㅎ;

 

 

 

 

'뚱이집'

 

스폰지밥의 절친 '뚱이' 에요

귀여운 불가사린데 스폰지밥에선 뚱이가 가장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저도 물론 뚱이가 젤 귀엽고 좋아요 ㅎㅎ

 

 

 

'징징이집'

 

못되고 불평많고 진흙에 꼭 붙어사는 오징어에요

아드님 말로는 맘에 안든다는 말밖에 안한다고 하네요 ㅎㅎ

 

 

이번 맥도날드 해피밀은 퀄리티가 정말 죻죠?

가끔씩은 진짜 한번놀고 끝날 장난감도 많이 나오는데

이번에는 정말 만족스러웠어요.

 

 

 

 

요렇게 장난감에 붙일 스티커 말고 

추가로 더 있어서

다른곳에 활용할 수 있어요

 

 

 

이렇게 오늘은 햄버거로 쉽게 한끼 지나가네요 ㅎㅎ

그럼 오늘도 빛나는 하루 보내세요

 

 

 

- 유라재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