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마시는 모든것/음식리뷰

광안리 앞 삼겹살맛집 '고반식당'

by ┘ 2021. 2. 21.

 

 

집근처에서 삼겹살먹으러 간다 하면 꼭 가는집이 있는데요

바로 '고반식당'이에요

처음 가보고 한눈에 반해 여기만 가고있어요

 

 

 

 

두툼한 삼겹살을 질좋은 숯에 구워주는데

고기도 육즙가득 좋아요

 

 

 

 

특히나 저는 여기 밑반찬이 잘나와서 너무 좋은데요

씻은김치, 백김치, 신김치 삼총사에 갓피클

 

 

 

주문하면 바로 무쳐져 나오는 참나물과 고사리 어린 명이나물

특히나 여긴 참나물이랑 고사리 맛집이에요 

고사리를 그냥 먹어도 맛있고, 불판에 살짝 구워먹어도 정말 맛있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계란찜.

뭘 넣으셨는지 감칠맛이 끝내줘요

유남매는 집에서는 정도 아닌데 계란찜을 코박고 퍼먹을 정도에요 

MSG의 힘인가 ㅋㅋ

 

 

 

 

 

소스가 7종류가 나오는데

젓갈베이스 소스와 간장베이스 소스 소금 쌈장 와사비

이렇게 나와 고기를 다양한 맛으로 즐길 수 있어요

 

 

 

 

 

백김치에 고기 올리고 쌈장 와사비 고사리 한데모아 

와앙 먹으면 이게 바로 행복이죠 

 

이번에는 고기를 구워주시는 알바분이 처음이신지

고기를 좀 태웠는데 그럼에도 맛있었어요

허둥지둥 당황하는 모습이 짠해서

고기탄다고 말도 못했네요 

누구에게나 다 처음은 있으니까요

 

사진엔 없지만 물냉면도 먹었는데 제입엔 좀 달아서

금방 물리는 맛이었습니다만..

메인만 맛있으면 됐죠머 ㅎㅎ

 

잘먹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